변경이력

돌아가기
5 2개 문자 추가 2개 문자 삭제

2014/03/09 08:06

길가의풀

참고출처 : [programming-challenges.com](http://www.programming-challenges.com/pg.php?page=downloadproblem&probid=110201&format=html) n개의 정수(n>0)로 이루어진 수열에 대해 서로 인접해 있는 두 수의 차가 1에서 n-1까지의 값을 모두 가지면 그 수열을 유쾌한 점퍼(jolly jumper)라고 부른다.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수열에서 ```{.no-highlight} 1 4 2 3 ``` 앞 뒤에 있는 숫자 차의 절대 값이 각각 3,2,1이므로 이 수열은 유쾌한 점퍼가 된다. 어떤 수열이 유쾌한 점퍼인지 판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. **Input** 각 줄 맨 앞에는 3000 이하의 정수가 있으며 그 뒤에는 수열을 나타내는 n개의 정수가 입력된다. 맨 앞 숫자가 0이면 출력하고 종료한다. **output** 입력된 각 줄에 대해 "Jolly" 또는 "Not Jolly"를 한 줄씩 출력한다 **Sample Input** ```{.no-highlight} 4 1 4 2 3 5 1 4 2 -1 6 ``` ※ 주의: 각 줄의 맨 앞의 숫자는 수열의 갯수이다. 첫번째 입력인 4 1 4 2 3 의 맨 앞의 4는 뒤에 4개의 숫자가 온다는 것을 의미함 **Sample Output** ```{.no-highlight} Jolly Not jolly ```
참고출처 : [programming-challenges.com](http://www.programming-challenges.com/pg.php?page=downloadproblem&probid=110201&format=html) n개의 정수(n>0)로 이루어진 수열에 대해 서로 인접해 있는 두 수의 차가 1에서 n-1까지의 값을 모두 가지면 그 수열을 유쾌한 점퍼(jolly jumper)라고 부른다.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수열에서 ```{.no-highlight} 1 4 2 3 ``` 앞 뒤에 있는 숫자 차의 절대 값이 각각 3,2,1이므로 이 수열은 유쾌한 점퍼가 된다. 어떤 수열이 유쾌한 점퍼인지 판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. **Input** 각 줄 맨 앞에는 3000 이하의 정수가 있으며 그 뒤에는 수열을 나타내는 n개의 정수가 입력된다. 맨 앞 숫자가 0이면 출력하고 종료한다. **output** 입력된 각 줄에 대해 "Jolly" 또는 "Not Jolly"를 한 줄씩 출력한다 **Sample Input** ```{.no-highlight} 4 1 4 2 3 5 1 4 2 -1 6 ``` ※ 주의: 각 줄의 맨 앞의 숫자는 수열의 갯수이다. 첫번째 입력인 4 1 4 2 3 의 맨 앞의 4는 뒤에 4개의 숫자가 온다는 것을 의미함 **Sample Output** ```{.no-highlight} Jolly Not jolly ```
4 2개 문자 삭제

2014/03/09 07:42

길가의풀

3 4개 문자 추가

2014/03/09 07:41

길가의풀

2 4개 문자 추가

2014/03/09 07:41

길가의풀

1 Original

2014/03/09 07:40

길가의풀

코딩도장

코딩도장은 프로그래밍 문제풀이를 통해서 코딩 실력을 수련(Practice)하는 곳입니다.